롯데百,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개시

롯데百,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백화점이 본점, 잠실점 등 30개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예약판매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4일 까지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 기간은 지난해보다 일주일 이상 앞당겼으며 50여 품목 늘어난 150여 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매년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기간 선물세트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 작년 설과 추석 각각 24%, 48%을 기록했으며 올해의 경우 설 24%, 추석 98.4%를 나타냈다.

사전 예약 구매시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다. 주요 상품군의 할인율은 ▲한우 10~20% ▲굴비 20% ▲건과?곶감 20~25% ▲와인 30~50% ▲건강상품 20~50% 등이다.

남기대 롯데백화점 식품부문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이 늘면서 이번 설에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을 지난해보다 일주일 이상 앞당겼다"면서 "예약판매 기간을 활용하면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