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중심경영 실천 선포식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라이나생명보험은 17일 오후 본사 시그나타워 교육장에서 홍봉성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경영 실천 선포식을 개최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로 다짐하고 실천 현황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기로 했다또 내년 고객중심 경영추진 방향을 ▲새로운 상품 및 가치 제공 ▲향상된 고객서비스 제공 ▲혁신적인 고객경험 제공 ▲신뢰와 믿음 제공으로 고객 로열티 구축 등 4가지 키워드로 정했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고객이 체감하는 라이나생명의 변화된 모습을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더욱 강화해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