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오디오 애호가 위한 'HD 630VB' 헤드폰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젠하이저 HD 630VB,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최초의 밀폐형 타입 헤드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젠하이저는 16일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최초의 밀폐형 헤드폰인 HD 630V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귀를 덮는 원형의 이어 컵을 채택한 HD 630VB는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실내는 물론 이동 중에도 주변에 신경 쓰지 않고 음악 감상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회전식 베이스 다이얼을 채택해 사용자들은 취향에 맞춰 베이스 사운드를 최적화할 수 있다.

밀폐형(closed-back) 타입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면서도 동시에 기존의 오픈형 프리미엄 헤드폰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사운드를 제공한다. 풍부한 공간감을 갖춘 사운드가 특징으로, 사용자들은 주변 방해요소로부터 자유롭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악셀 그렐 젠하이저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HD 630VB는 최초로 하이엔드 헤드폰 제품에 밀폐형 디자인을 적용해 젠하이저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제품"이라며 "패시브 소음 감쇄 기능이 더해져 주변 소음과 무관하게 사용자들은 온전히 음악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HD 630VB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젠하이저의 고성능 트랜스듀서는 이번 제품의 핵심 부품이다. 신제품 트랜스듀서는 세밀하고 깊이 있는 베이스 경험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회전식 베이스 다이얼을 조절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최적화된 사운드 튜닝이 가능하다. 고조파 왜곡률이 0.08%(1kHz, 100dB 기준)일 정도로 음의 왜곡이 거의 없으며, 100%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코일 와이어 덕분에 정교한 음원 재생 능력을 갖춰 탁월한 고음역대 재생은 물론 음성 및 악기 등 중음역대의 세밀한 사운드도 재생해낸다.

HD 630VB는 젠하이저 뮤직카페와 젠하이저 교대점,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등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69만9000원으로, 2년 간의 국제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