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링고', CJ오쇼핑서 파격특가 앵콜 방송 진행

시디즈 '링고', CJ오쇼핑서 파격특가 앵콜 방송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 손동창)는 자사의 대표적인 학생용 의자 '링고'를 1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CJ오쇼핑에서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2011년 출시된 '링고'는 지난 3월 CJ오쇼핑에서 초도 물량 3,500대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시디즈의 대표적인 히트 상품이다. 시디즈 '링고'는 시디즈 자체 연구개발센터에서 디자인한 학생용 의자로, 등판의 높이와 좌판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에 신장 100~160cm 아이들이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판 조정을 통해 체형의 변화에 상관없이 언제나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출시 이후부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아왔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디즈 링고 (고정형), 회전캐스터, 바퀴를 고정시켜주는 싯브레이크캐스터, 발받침으로 구성된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링고' 판매 방송이 진행되는 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분에 1명씩 추첨하여 16만 7천원 상당의 링고 책상 70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시디즈 마케팅 관계자는 "첫 홈쇼핑 방송에서 초도 물량 3,500 개 매진사례를 기록한 후 추가 방송을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연말과 크리스마스 선물 시즌을 앞두고 초등학생 자녀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디즈는 다양한 기능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 의자를 만들고 있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 85명의 연구 인력으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의자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또 국내 가구 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어워즈, IDEA, IF를 모두 수상한 바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