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착신화면 '포토링' 연말연시 이미지 무료 제공

착신화면 서비스 '포토링' 연말연시 이미지 무료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나만의 인사말·이미지·동영상을 착신 화면에 표시해주는 VoLTE 특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포토링'의 무료 이미지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새해 인사에 유용한 포토링 전용 이미지를 무료로 배포해 고객들은 전화를 걸 때마다 쉽고 특별하게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 포토링은 전화를 걸면 상대방의 착신 화면에 인사말과 같은 텍스트와 사진, 동영상을 표시해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포토링의 동영상 표시 기능은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된다.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10~20대, 혹은 홍보를 원하는 30~40대 자영업자 및 영업 직장인에게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통신 3사간 VoLTE 통화 연동을 계기로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이제 HD급 고품질의 음성?영상 통화는 물론 포토링 서비스와 같은 부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고객 편의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포토링은 U+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해 '통화도우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월정액 900원(부가세 포함 990원)에 사용할 수 있다.

또는 전화를 걸 때 통화 메뉴에서 포토링 서비스를 선택해 사용할 경우 건당 50원(부가세 포함 55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연말연시 포토링 무료 이미지 제공과 함께 이미지 포토링을 이벤트 번호(010-2233-3244)에 발신할 경우,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순수우유 케이크(20명)와 순수우유 미니 케이크(200명)를 증정하는 행사도 16일까지 진행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