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매출 천억 돌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애경은 홈쇼핑 전용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메인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누적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3년9월 출시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꾸준히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이며 출시 2년2개월 만인 올해 11월 누적매출 1000억원을 넘어섰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시즌제품이 새롭게 론칭될 때 마다 매출 성장세는 더욱 가팔라졌으며 특히 시즌4의 경우 7개월간 5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출시 초기 19개월 만에 500억원을 달성한 것에 비하면 3배 가까이 빠른 속도의 성장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10월, 시즌 5 제품으로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력을 한층 극대화시킨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을 선보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첫 론칭이후 약 2개월 간 모든 판매방송에서 완판을 기록, 14회 연속매진이라는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판매 개수로 환산하면 초당 12개씩 팔려나간 셈이다.

주요 고객의 연령층도 폭넓어지는 추세다. 지난 10월 GS샵의 연령별 주문현황에 따르면 20대와 30대 구매자가 전체의 60%를 넘어섰다. 출시 초기인 2013년 동월과 비교하면 20대 구매자는 2배 이상 성장한 셈이다. GS샵을 통해 작년 한 해 동안 7만명이 넘는 사람이 재구매 했으며, 지금까지 약 8만개가 넘는 상품평이 달리는 등 입소문 덕을 톡톡히 본 케이스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