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소근커플' 로고송 조회 수 20만 돌파

소근커플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로고송 영상 캡처.

소근커플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로고송 영상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오븐구이 치킨 전문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SNS 스타 '소근커플'과 함께 한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로고송 영상이 공개 1주 만에 조회 수 20만을 돌파했다.

소근커플의 애교 넘치고 상큼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로고송 영상은 소근커플의 굽네치킨 사랑을 개성 있는 노래로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해당 영상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굽네치킨은 영상 공개와 함께 로고송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을 증정한다.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은 과일을 사용한 특징과 로맨스 콘셉트를 개성 있고 트렌디하게 표현한 제품이다. 사과와 레몬을 넣은 간장과 국내산 마늘을 첨가한 특제 소스를 오븐에 구운 치킨에 발라 달콤짭조름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마늘 향이 입안에 퍼져 20~30대들이 선호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