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소재 UCC 공모전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UCC 공모전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UCC 공모전

원본보기 아이콘
CJ헬스케어는 숙취해소음료 '헛개컨디션'을 소재로 한 UCC공모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공모자격은 숙취해소 컨셉이 담긴 영상이나 CM송 등 헛개컨디션의 특징을 담은 동영상 콘텐츠라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내년 2월29일까지다. 공모는 개인 유투브(Youtube)에 작품을 업로드한 후, CJ헬스케어 이벤트 페이지(www.cjp.co.kr/event/conditionucc)에 간단한 작품 설명과 함께 유투브 영상 URL을 기재하면 된다.

이번 UCC 공모전에는 헛개컨디션 CF와 같이 개성 있는 영상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등 동영상 형태의 UCC라면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다작 참여도 가능하다.

대상 수상자 1명(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우수상 3명(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장려상 8명(팀)에게는 상금 50만원 등 총 1,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준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헛개수 콤보 교환권을 증정한다. CJ헬스케어 컨디션BM은 “UCC공모전 참여 대상 범위를 넓힌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음료 ‘헛개컨디션’의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가 직접 만든 UCC를 통해 새롭게 재탄생 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모전은 온라인 투표 (30%) 및 내부 심사(70%)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해 내년 3월25일 CJ헬스케어 홈페이지(www.cjp.co.kr) 및 개별 유선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