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터닝메카드·헬로카봇' 팝업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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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닝메카드’ 체험전과 아웃렛 썰매장 오픈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백화점은 K-세일데이를 맞아 ‘키즈(KID’S) 어드벤쳐’를 테마로 아동고객을 위한 팝업스토어, 체험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올해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했던 아동 완구 행사들은 좋은 성과를 이뤘다. 지난달 킨텍스에서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선보인 ‘터닝메카드’ 완구는 총 준비물량의 70%를 판매했다. 지난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본점에서 진행했던 아동 완구 행사는 일주일 동안 1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K-세일데이를 맞아 아동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아동 완구 행사들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본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인기캐릭터 ‘터닝메카드&헬로카봇’ 팝업스토어를 백화점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위해 총 5000개의 ‘터닝메카드’ 물량을 준비했으며, 일별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 ‘터닝메카드’의 인기 제품인 ‘에반블루(2만1000원)’와 ‘만타리 퍼플(2만3000원)’, ‘메가드레곤(8만7000원)’ 등의 신제품도 같이 선보인다. ‘헬로카봇’의 ‘포니 마이스터(5만1200원)’, ‘제네시스쿠페(5만400원) 등의 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내년 5월까지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일산점, 평촌점 등 8개 점포가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터닝메카드’ 체험전을 진행한다. ‘터닝메카드’ 체험전은 ‘체험존’, ‘전시존’, ‘놀이존’으로 구분돼 있으며, ‘터닝메카드’ 배틀 체험 및 에니메이션 시청,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테마로 만든 놀이 시설을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가족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아울렛 광명점은 1층 광장에서 아이들이 썰매를 탈 수 있는 300㎡(9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를 설치했으며, 롯데아울렛 동부산점과 수완점에도 썰매장을 개장하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오픈 한다.

이호설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부문장은 “키즈 산업은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아동 완구 규모도 크게 각광받고 있어, K-세일데이를 맞아 완구 상품 행사와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는 행사를 선보였다”며 “이번 아동 행사를 기점으로, 연말까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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