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테크놀로지, 스마트폰·DSLR 블루투스 무선 리모콘 출시

셀피플레이

셀피플레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엑스포인터 전문 제조업체 ㈜초이스테크놀로지는 스마트폰 멀티미디어 리모콘 '셀피플레이'와 무선 DSLR 카메라 리모콘 '셀피어드밴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셀피플레이'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 조이스틱으로 스마트폰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전 크기의 초소형 사이즈로, 전용 홀더와 클립이 있어 자전거를 타거나 등산, 캠핑 등의 야외활동 시에도 손쉽게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음악 및 동영상의 재생과 정지, 볼륨조절, 이전/다음 재생, 무선 카메라 셔터 기능 등이 있다.

무선 카메라 셔터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내 설치된 다양한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셀피플레이 전용 앱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셀피어드밴스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DSLR 카메라를 제어하는 무선 리모콘 제품이다.

기존 무선 DSLR 카메라 리모콘은 특정 카메라 브랜드 및 기종에만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이 제품은 캐논, 니콘, 소니, 펜탁스 등 네 가지 기종 모두 호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셀피어드밴스는 IR 신호로 작동해 20미터 이내의 먼 거리에서도 촬영할 수 있다.

DSLR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와 iOS 기종의 스마트폰 카메라 제어도 가능하고, 다양한 카메라 앱과도 호환 가능하다.

셀피플레이와 셀피어드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oiste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