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혁신교육박람회 열어

20~21일 이틀간 서울시청 앞 광장서 서울형혁신교육지구사업 성과를 시민들과 나누기 위한 서울혁신교육 박람회에 은평구 주최 및 참가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20· 21일 이틀간 상생과 협력의 글로벌 혁신교육도시 서울의 가치를 대중적으로 확산, 서울형혁신교육지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되는 서울 혁신교육 박람회를 주최, 운영에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의 혁신·예비혁신교육지구인 17개의 자치구가 주최, 서울시와 서울시교육청이 주관, 19개의 자치구청과 11개의 교육지원청이 참가, 함께 공감하고 체험하는 축제마당 될 예정이다.은평구는 2015년 서울형혁신교육지구 사업에 선정돼 22억3000여만원의 예산을 지원받아 은평구의 혁신교육을 위한 여러 사업들을 운영 중에 있다.
은평 지역사회 교육컨텐츠 프로그램

은평 지역사회 교육컨텐츠 프로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은평구는 배움과 돌봄을 통합하는 마을 속 학교‘은평 서울형혁신교육지구’의 사업성과를 공유하고 체험, 서울시민들과 함께 은평 서울형혁신교육지구의 가치를 공감하는 계기를 마련하려고 한다.

은평 혁신교육 사업들을 영상 및 설명판 등으로 전시하고 천문우주에어돔체험, 우드버닝, 스피드스택스, 천연비누만들기 등 은평 지역사회 교육컨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을 마련, 밴드(영락중학교)와 탭댄스(불광초등학교)의 2개 팀이 공연에 참석하는 등 그동안의 은평 서울형혁신교육지구 사업성과를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마을과 함께하는 더 큰 학교 서울혁신교육 박람회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서울시교육청 참여협력담당관(3999-378), 서울시 교육정책담당관(2133-3928) 은평구 교육복지과(351-7256)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