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의 생명은 '간단+건강'…내 배는 '이거'로 해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집에서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으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야식 제조기'가 떠오르고 있다. 그냥 잠들기에는 출출한 밤. 다이어트를 망치지 않으면서도 쉽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가전들이 눈길을 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식이섬유, 비타민 D, 미네랄, 단백질 등은 식재료를 말리는 과정에서 더욱 풍부해진다. 특히 말린 채소는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포만감을 주는 성분이 많아 출출한 다이어터에게 안성맞춤이다.

신일산업의 저소음 식품건조기(SFD-D3800)는 늦은 밤 시간에도 작동 소음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재료가 가장 잘 마르는 5단 건조 용량으로 많은 양의 재료도 동시에 건조할 수 있으며 건조시간 단축을 위한 팬을 삽입해 최소의 소비 전력으로 최대의 건조 효율을 자랑한다.

또 투명 AS 수지를 채용해 건조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타이머 기능을 적용, 재료에 따라 온도와 시간이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과열 방지 안전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요거트메이커

요거트메이커

원본보기 아이콘

새콤한 요거트도 다이어트에 좋은 야식이다. 집에서 만든 무가당 요거트에 견과류나 풍부한 맛을 위해 과일잼등을 함께 곁들이면 든든하면서도 장 건강까지 생각하는 좋은 야식이 된다.

신일산업이 내놓은 요거트 메이커(SYM-H15KPN)는 최적의 발효 온도를 유지해 우수한 발효력의 요거트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인공 첨가제 없이도 요거트가 완성돼 어린 아이와도 함께 먹을 수 있을 만큼 건강하다. 만드는 방법 역시 간단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피부를 생각한다면 건강 주스도 추천한다. 티타늄 다기능 믹서기(SMX-SB2B)는 다지기와 믹서가 모두 가능한 2in1 기능이 특징인 제품이다. 재료와 음식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티타늄 다기능 믹서기

티타늄 다기능 믹서기

원본보기 아이콘

고강도 티타늄 칼날과 350W의 강력한 모터를 채용해 짧은 시간에도 대용량 믹서기처럼 시원하게 분쇄하고 스테인리스 소재의 원액 주서망을 사용해 영양소 파괴 없이 싱싱한 주스를 마실 수 있다.

티타늄 다기능 믹서를 활용해 최근 디톡스 기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싹이나 케일 등 푸른 잎 채소와 과일을 함께 갈아 마시면 피부는 물론 허전했던 속까지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