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찾아가는 거리이동상담 실시

곡성군은 제15회 곡성심청축제를 맞아 청소년 상담전화 1388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프로그램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곡성군은 제15회 곡성심청축제를 맞아 청소년 상담전화 1388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프로그램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청소년 상담전화 1388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프로그램 홍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은 제15회 곡성심청축제를 맞아 청소년 상담전화 1388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프로그램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찾아가는 거리상담은 축제가 시작된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진행했다. 곡성심청축제를 찾아온 관내 주민, 청소년 및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상담전화 1388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각종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현장에서 이루어진 설문조사와 심리검사를 통해 홍보부스를 방문한 이용객들에게 자기 자신을 이해하고 돌아보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기간 동안 실시한 찾아가는 거리이동상담을 통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각종 프로그램과 필요성을 홍보하고 동시에 청소년들의 요구사항을 들을 수 있어 상호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설문조사에 참여한 학부모 김 모 씨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하는 좋은 프로그램에 꼭 참여하고 싶고 이번과 같은 거리상담 서비스가 자주 이루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