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무)VIP건강보험 판매

신한금융투자, (무)VIP건강보험 판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한금융투자가 보험료 리턴 기능으로 생활자금과 건강까지 보장받는 신한생명 (무)VIP건강보험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무)VIP건강보험은 매월 납부한 보험료를 납입 기간 종료 후 매월 그 동안 낸 금액만큼 가입자에게 돌려주는 구조의 상품이다. 예를 들어 매월 50만원씩 10년 동안 총 6000만원을 낸 가입자라면 납입기간이 종료 된 다음달부터 50만원씩 보험사로부터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보장은 100세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매월 돌려받는 자금으로 생활비 마련도 가능하고 동시에 보장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상품이다.

또 한국인의 사망원인 1~3위인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보장된다. 보험료 납입 기간 중 암, 2대질병, 5대질병 진단시 또는 50%이상 장해 진단시 남은 기간 동안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가입은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지점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 - 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해영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부장은 “납입한 보험료를 그대로 돌려주면서 보장은 100세까지 가능한 (무)VIP 건강보험 상품은 증권사를 찾는 고객 중 질병에 대한 보장과 함께 자산 관리까지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추천 할 만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