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가을 맞이 '캠핑 보온병' 프로모션 실시

1만원 이상 구매 시 톡톡 튀는 컬러와 캐릭터 담긴 보온병 4000원에 구매 가능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던킨도너츠가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던킨도너츠 제품과 깜찍한 캐릭터가 그려진 보온병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캠핑 보온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핑 보온병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던킨도너츠의 톡톡 튀는 시그니처 컬러와 브랜드 캐릭터가 들어간 캠핑 보온병을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캠핑 보온병은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한 분체도장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본체와 뚜껑의 결합형으로 이동이 잦은 야외활동 시에도 뚜껑을 분실할 우려가 적으며 뚜껑 부분에 실리콘 밴드를 적용해 미끄러움을 방지했다. 내부는 스테인레스 재질과 진공처리로 뛰어난 보온ㆍ보냉의 성능을 갖췄으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530㎖의 대용량 사이즈로 제작돼 더욱 큰 인기가 예상된다.

행사는 캠핑 보온병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제작되어 조기소진 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1만원 구매 영수증 1건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제휴할인, 타 쿠폰, 타 행사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캠핑 보온병 개별 구매 불가,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보온병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던킨에서는 다회용기에 음료 이용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항시 진행하고 있으니 활용도 만점 캠핑 보온병과 함께 즐거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