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SNS 서포터즈 위촉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27일 구례군청 상황실에서 구례군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구례군(군수 서기동)은 27일 구례군청 상황실에서 구례군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

원본보기 아이콘

"정부 3.0 소통과 참여로 13명의 서포터즈 다양한 홍보 활동 예정"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군수 서기동)은 27일 구례군청 상황실에서 구례군 SNS 서포터즈 위촉식을 가졌다.지난 8월 3일부터 21일까지 지역, 나이 등 제한 없이 구례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 결과 13명이 선발됐다.

이번에 위촉된 서포터즈는 올해 9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 1년 동안 군정 소식을 비롯한 각종 행사홍보, 관광명소· 맛집 소개, 생활정보 안내 등 구례군 전반에 걸쳐 유용한 정보를 대외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도 병행하며 활동상황을 모니터링하고, SNS 운영과 관련한 정보를 교환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스마트 기기의 보편화로 SNS를 이용한 참여, 소통, 홍보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선발된 서포터즈가 구례를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구례군 SNS가 다양한 여론을 신속하게 수렴하는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