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27일 ‘최강 딜데이’ 실시…“사면 적립금 쏜다”

적립금 15% 증정, 삼성카드 청구할인 7% 등 풍성한 혜택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모바일 GS샵과 인터넷쇼핑몰 GS샵이 27일 ‘최강 딜데이’를 실시하고 결제 금액의 15% 적립금 증정, 7% 카드 청구 할인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다.

‘최강 딜데이’ 이벤트에서는 가격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더한 41개의 ‘최강 딜’ 상품을 선보이며, 이들 상품은 왼쪽 상단에 ‘최강딜day’표시로 구분된다. ‘최강딜’ 상품을 구입하면 구입한 금액의 15%가 그대로 적립되며(7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7만원까지 적립금이 쌓인다. 또 5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 할인되며, 삼성앱카드로 결제시 2%가 추가로 청구할인된다. ‘최강 딜데이’는 신상품과 기존 히트 상품을 골고루 준비했다. 제이코닉 블라우스, 보니 알렉스 재킷 등 가을 시즌 상품부터 로보 양가죽 무스탕, 블랙야크 구스다운, 진도 모피 밍크 코트까지 다양한 겨울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 하기스 기저귀와 잉글레시나 유모차 등 육아용품, 제주 신라호텔과 부산 하얏트호텔 등 숙박권,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에스까리에 구스 이불 등 리빙상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GS샵 이찬우 딜영업팀장은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번 최강 딜데이는 GS샵의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