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금융그룹, '10기 방정환장학금 수여식' 개최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웰컴금융그룹은 오는 22일 오저 11시 을지로 입구 페럼타워에서 '10기 방정환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2011년부터 매년 반기별로 웰컴론과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의 자녀를 대상으로 학자금을 지원해 온 방정환장학금은 이번으로 열 번째를 맞이했다.장학금은 10기 수혜자까지 포함해 지난 5년간 800여명이 받았다. 올해부터는 웰컴저축은행도 참여해 장학금의 대상자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9기 대비해서도 장학금 수혜자가 80% 대폭 증가했다.

장학금 수여식 MC는 웰컴론 TV광고모델 송이진씨가 맡고, 테너 김병오씨의 축가와 특별강연으로는 '남극의 눈물'을 연출한 김재영 PD의 '남극, 세상 끝과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웰컴금융그룹은 장학금 지원사업 이외에도 매 분기별로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임직원의 재능기부를 하고 있고, 구로구청 등 각 사회복지단체 등에 정기적인 후원활동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