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과의 분쟁' 코엑스몰, 할인이벤트로 매출 상승 꾀한다

21~30일 기존·신규 멤버십 회원 대상 1만원권 3장씩 할인쿠폰 지급

.

.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입점상인들과 부진한 매출, 비싼 임대수수료 등으로 분쟁을 겪고 있는 코엑스몰이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에 나서며 매출 상승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엑스몰은 지난 달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했던 총 3만원의 멤버십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21일부터 열흘간 재실시한다고 밝혔다.지난 이벤트 시 할인쿠폰 다운로드수는 총 6만건 이상으로,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차와 동일한 혜택과 방법으로 2차 이벤트를 다시 마련했다.

코엑스몰 내 모든 멤버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은 기존 멤버십 회원은 물론,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도 코엑스몰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1인당 1만원권 할인 쿠폰 3장이 지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실시했던 프로모션 가운데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3만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여름이 끝나기 전에 다시 한 번 실시,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특히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충성고객들과의 관계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