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백삼콜라겐 진주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더페이스샵은 직경 7mm의 환(丸) 형태에 진주의 유효성분을 농축 함유한 프리미엄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기능성 크림 '백삼콜라겐 진주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화장품 원료회사인 KPT와 공동연구를 통해 이번 백삼콜라겐 진주환을 선보였으며, 이 회사는 LG그룹이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추진중인 'K-뷰티 글로벌화' 사업의 지원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K-뷰티 글로벌화' 사업의 첫 양산 제품으로, 초도 생산물량이 완판 되는 등 반응이 뜨겁다. 국내시장뿐 아니라 향후 해외시장에도 주력진출을 계획하고 있어 출시 초기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백삼콜라겐 진주환에 적용된 KPT의 '에멀젼 캡슐 테크놀러지'는 직경 7mm의 환 형태 캡슐에 스킨케어 유효성분을 농축하는 신기술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장품원료박람회 인코스메틱스 2014(in-cosmetics 2014)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캡슐에 담아 진주 및 에센스 성분을 가장 신선하고 밀도 높게 바를 수 있도록 했으며 진주환을 감싼 고보습 크림은 백삼 및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특히 진귀하고 영롱한 진주를 한 알 한 알 그대로 담은 듯한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제형으로, 내국인은 물론 진주를 선호하는 중국인 등 아시아권 소비자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번 백삼콜라겐 진주환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