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S6엣지+' 예약판매 실시…가격은?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사진=아시아경제DB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사진=아시아경제DB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 S6엣지 플러스'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삼성전자가 오는 20일 국내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5'와 'S6 엣지 플러스' 온·오프라인 예약판매를 17일부터 시작했다.이날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삼성스토어를 통해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도 예약구매 신청을 할 수 있다.

가격은 갤럭시노트5는 32GB를 기준으로 출고가 89만9800원, 갤럭시S6엣지 플러스는 94만4900원으로 책정됐다.

삼성전자는 삼성스토어에서 예약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준다. 무약정폰으로 구매시 18만9천원 상당의 '레벨 인 이어폰'을 증정하며, 약정폰으로 구매시 '휴대전화 액세서리 2만원 할인코드'를 증정한다.한편 국내 이동통신 3사는 두 제품의 예약판매를 따로 진행하지 않고 '사전 체험존'을 운영하기로 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출시 일정을 빨리 잡는 바람에 예약 구매자를 모집할 여유가 없었기 때문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