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예비신부 모여라…울쎄라 브라이덜 샤워 파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다음달 8일 한강 잠원지구에 있는 프라디아에서 리프팅 장비 '울쎄라'의 마케팅 업체 조이엠지(회장 명동섭)와 함께 '울쎄라와 함께하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브라이덜 샤워는 ‘신부에게 친구들의 우정이 비처럼 쏟아진다’라는 의미로, 결혼식 전에 신부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신부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축하 파티다. 이번 행사는 예비 신부들이 결혼식 당일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파티에선 ‘결혼식 날 예비신부의 피부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방법’에 대한 토크쇼’가 진행되며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아티스트가 ‘신부가 첫날밤에 예뻐보이는 메이크업 노하우’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 ‘이미지와 체형에 어울리는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에 대한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세션 이후에는 가수 나윤권의 축하 공연과 경품 추첨도 이어진다.

멀츠 울쎄라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제니스 립스키가 직접 파티장에 방문해 참석자들에게 축하인사를 건넬 예정이다.멀츠코리아 유수연 사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가 피부관리나 결혼 준비에 대한 고민을 터놓고 이야기하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의 선상에서 예비 신부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면서 결혼 준비 기간 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자 모집은 조이엠지에서 온라인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신랑신부 결혼준비 동호회’와 울쎄라 시술 병원을 통해 진행하게 되며 신청 방법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울쎄라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허가한 리프팅 장비로,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는 초음파 기기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