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中 상하이서 수주회 개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14일 중국 상하이 롱통 생활광장에서 개최한 수주회에서 중국인 바이어들이 물건을 살펴보며 주문서를 작성하고 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14일 중국 상하이 롱통 생활광장에서 개최한 수주회에서 중국인 바이어들이 물건을 살펴보며 주문서를 작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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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 이 14일 중국 상하이에서 수주회를 개최, 호응을 얻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이날 상하이 롱통 생활광장에서 2016 봄·여름(S/S) 유아동 의류 브랜드 수주회를 시작해 이튿날인 15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수주회는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이며, 행사 기간 동안 약 300여명의 중국 현지 대리상, 입점 계획 대리상, 백화점 바이어가 방문할 예정이다. 지난 주말을 기점으로 온 태풍 '찬홈'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현지 바이어들의 방문 및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시즌 별 체험활동을 강조한 차별화된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매치가 특징이다. 최근 중국 내 산아제한 정책완화에 따라 중국 시장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한 중국 단독 상품(China Only)을 출시했다. 특히 단독 상품의 비중을 약 35%까지 확대해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선 상태다.

한편, 2007년 중국법인을 설립한 제로투세븐은 최근 6년 간(2009년~2013년) 연평균 34%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 중국 내 주요 백화점 위주의 매장전개, 조직 및 파트너 현지화, 브랜드 포지셔닝의 차별화를 통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난해 7월 개최된 수주 회에서 8000만 위안(약 146억원)의 수주 성과를 기록해 중국 내 프리미엄 유아동 의류 기업으로 입지를 굳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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