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타겟 마케팅’으로 고객 공략 나선다

바캉스 시즌 맞아 관련 상품군 대형행사와 프로모션 집중 전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현대백화점은 세일 이후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 대형 행사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무역센터점에서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바캉스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선글라스, 슈즈, 장신구 등 총 52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바캉스 관련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압구정본점은 13일부터 19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리조트 패션위크’를 열어, 여성, 영캐주얼, 아동, 란제리, 구두, 핸드백 상품군에서 브랜드별로 시즌오프 및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부터 16일까지는 ‘란제리 종합전’, 17일부터 19일까지는 ‘썸머 바캉스 상품전’ 등 상품군별 대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가족, 친구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주말 고객을 잡기 위해 수도권 6개점포(압구정본점, 신촌점, 미아점, 중동점, 킨텍스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5%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수도권 9개 점포에서는 17일부터 26일까지 30/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원마운트’1일 종일이용권을 각각 1매/2매를 제공한다.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단체로 MT를 가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MT’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영고객 전용 멤버십 ‘U멤버십’ 회원이 현대백화점 페이스북 이벤트에 댓글로 친구를 10명 이상 남기면 팀당 최대 20명씩 총 200명에게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만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이클럽(i-CLUB) 회원 고객들 대상으로도 카카오스토리에서‘아이클럽 쿨 썸머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총 50가족(가족당 4매)에게 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