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와호장룡' 업데이트

원본보기 아이콘

신규 서버 '명교' 오픈 및 '결혼' 콘텐츠 추가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8일 모바일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와호장룡'에 신규 서버를 열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와호장룡'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인 '명교'를 오픈하고 '결혼' 콘텐츠를 선보인다.'결혼' 콘텐츠는 실제 결혼생활처럼 이용자들이 '프로포즈'에서부터 '약혼', '결혼식 예약' 등을 구현하며 아기자기한 재미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와호장룡'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3단 경공, 탈 것 등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지정된 레벨 달성 시마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로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하늘을 가르는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초반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서버 증설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빠르게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ho)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