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캐릭터 마케팅 사업 본격화

북유럽 감성 브랜드 '뮤아'의 캐릭터송 '뮤아송' 및 애니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메디앙스가 캐릭터 마케팅 사업을 본격화 한다. 그 일환으로 8일 북유럽 스타일 유아동 브랜드 '뮤아(MUAA)'의 캐릭터송 '뮤아송(MUAA SONG)'과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뮤아 브랜드의 감성과 스토리를 담은 뮤아송은 차별화된 제품 포지셔닝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보령메디앙스가 본격화한 캐릭터 마케팅 사업 중 하나다. '뮤아'는 0~5세 유아동을 위한 침구류, 의류, 액세서리 등 북유럽감성을 담은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뮤아송은 빨간 여우 뮤아와 스칸디나비아 소녀 율리카, 이브, 코트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즐거운 리듬과 율동에 맞춰 부르는 노래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콩알콩알 속닥속닥' 등 반복되는 후렴구는 아이들의 단어 습득 효과를 높여주고 앙증맞은 율동은 아이들의 신체적 활동을 유도한다.

보령메디앙스는 뮤아송 탄생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의 아이맘 공식 홈페이지(http://goo.gl/T6vl8C)를 방문, 뮤아송 동영상에 ‘좋아요’와 공유하기 버튼을 누른 후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할루 뮤아 행거치프를 증정한다. 또한 뮤아 공식 블로그(muaa_blog.blog.me)에서 뮤아송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