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고객 초청 천문대 견학 프로그램 진행

18일 연세대학교 삼애캠퍼스 천문대에서 천문 강의와 천체 관측 프로그램 제공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오는 18일 경기 고양시 연세대학교 삼애캠퍼스 천문대에서 '연세우유와 함께 하는 별 헤는 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연세대학교 삼애캠퍼스 천문대에는 관측장비로는 61㎝ 반사망원경을 비롯해 40㎝ 반사망원경, 50㎝ 탐사망원경 등 천체 관측을 위한 다양한 장비가 설치돼 있다.

이번 행사는 8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총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우주에 대한 교육이 제공되며, 이후에는 배운 내용을 토대로 직접 눈으로 목성과 별자리들을 관측해 보는 시간이 이어진다. 천문 강의와 천체 관측은 모두 연세대학교 천문우주학과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10일까지 연세우유 블로그(http://blog.naver.com/yonsei_life)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연세우유 블로그 이웃 가운데 초등학교 고학년의 자녀를 둔 부모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총 8가족을 초청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3일 연세우유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참가신청은 7월 연세우유 블로그 이웃을 대상으로 시작돼, 8월에는 연세샵(Shop), 연세 홈딜리버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