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분당 AK플라자서 피아노 전시품 특가 판매

.

.

원본보기 아이콘
내달 12일까지…AK플라자백화점 분당점 5층서 야마하 피아노 전시품 특가 판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글로벌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AK플라자백화점 분당점 자사 매장에서 전시품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 중이다. 이번 행사는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야마하는 매장에 전시돼 있던 제품들을 선착순으로 특가 판매한다. 풍부한 음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난해 가장 많이 판매된 'JU109PE'와 연주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U1PE' 등 최고급 업라이트 피아노를 만나볼 수 있다. 앙상블 연주를 위한 가이드와 자동 반주 등 다양한 기능으로 작곡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CVP-605B',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2대가 샘플링 되어 있는 'CLP-535' 등 최고급 디지털 피아노가 판매된다.

야마하는 제품 개별로 특별할인가를 적용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학교 교재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야마하 리코더 'YRS-20'를 9,000원에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AK플라자백화점 분당점 야마하 직영대리점(031-8023-256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