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7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들이 700만 돌파를 축하하며, 블로그 화면 앞에서 웃고 있다. (사진제공 : LGD)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들이 700만 돌파를 축하하며, 블로그 화면 앞에서 웃고 있다. (사진제공 : LG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LG디스플레이(LGD)는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7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LGD 블로그 'D군의 This Play(디플, blog.naver.com/youngdisplay)'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 개설된 이후 1년 2개월 만에 100만 명을 넘어섰고 이후 하루 평균 5000여 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개설 5년 만에 방문자 700만 명을 돌파 했다. LGD는 방문자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공간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디플 700만 축하해요'란 문장을 검색해서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700'으로 끝나는 장면을 캡처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대9 시네뷰 모니터,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군의 This Play'는 디스플레이 기술 및 제품은 물론 LGD 조직문화 및 채용 정보 등에 대한 23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 LGD의 대표적 온라인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인문·이공계 취업 정보 등 취업에 관한 A~Z를 상세히 소개하고 있어 LGD 취준생을 위한 족집게 선생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및 네티즌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 입어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700만 돌파 기념 공간검색 이벤트 캡쳐화면 (사진제공 : LGD)

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700만 돌파 기념 공간검색 이벤트 캡쳐화면 (사진제공 : LGD)

원본보기 아이콘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