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도 '쿡방' 가세…'홍신애의 쿡쇼' 오늘 첫 론칭

.

.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쿡방'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코너 진행
국내외 주방용품 및 식품 선보이며 홍신애씨만의 요리 노하우 공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이 최근 불고 있는 쿡방(요리하는 방송) 대열에 합류한다.현대홈쇼핑은 16일 오후 7시35분부터 주방용품·식품 전문 판매 방송 '홍신애의 쿡쇼'를 첫 선보인다. 인기 요리연구가이자, 예능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홍신애씨를 앞세운 신규 고정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130분동안 방송된다.

현대홈쇼핑이 새롭게 선보이는 '홍신애의 쿡쇼'는 최근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쿡방'(요리하는 장면과 레시피)을 홈쇼핑 방송에 접목시켜, 인기 주방용품·식품 소개와 함께 다양한 요리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프로그램 속 '홍신애의 신의손' 코너에서는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홍신애씨가 직접 주방용품 박람회와 쿠킹쇼, 원산지, 매장 등을 방문해서 생긴 에피소드 등을 짧은 콩트로 제작해 선보이는가 하면, 고급 레스토랑을 옮겨 놓은 듯한 특별 세트장을 제작하고, 생동감 넘치는 화면 연출을 위해 액션캠을 활용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더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16일 첫 방송에서는 '골든후르츠 아이스망고'(3만 9900원)와 '세신 퀸센스 냄비 세트'(17만9000원)를 판매한다. 온가족의 건강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아이스망고는 과즙과 섬유질이 풍부해 무더운 여름철 수분공급과 영양보충에 좋은 제품이다. 이어서 방송하는 '퀸센스 냄비'는 100% 국내 생산 스텐레스를 사용해 열보존성과 열전동율이 우수한 제품으로 편수, 양수, 전골, 곰솥 등 총 8종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