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조이패드 'EX M AIR' 포인트샵 입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신 스마트폰 게임의 전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돕는 조이패드인 조이트론의 'EX M AIR(모델명 JTPC-503)'가 스마트폰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의 포인트샵인 ‘헝앱샵'에 입점했다.

헝그리앱 회원들은 헝그리앱 내의 가상 화폐인 밥알 포인트를 통해 부담 없이 무료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조이트론의 'EX M AIR'는 USB와 블루투스를 동시 지원해 PC와 모바일, 콘솔에 모두 호환 가능하다. 방향키와 2개의 아날로그 스틱, 8개(4+4)의 조작 버튼을 비롯해 셀렉트, 스타트 버튼, 기능키로 터보키와 플랫폼 전환 키도 장착됐다. 이 모든 버튼이 엄지와 검지만으로 조작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에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EX M AIR'는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원터치 홀더가 있어 스마트폰의 발열을 상대적으로 쉽게 분산할 수 있다. 이 원터치 홀더는 내장된 스프링을 통해 53mm에서 최대 85mm까지 벌어져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배터리는 600mAh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완충 시간은 약 2시간, 플레이 시간은 약 10 ~ 12시간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