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Allset 기네스북’ 이벤트

NH투자증권, ‘Allset 기네스북’ 이벤트

NH투자증권, ‘Allset 기네스북’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NH투자증권 이 오는 8월 31일 까지 NH-CA Allset펀드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Allset 기네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llset’은 ‘새로운 희망, 완벽한 준비’라는 의미로,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개발된 NH금융그룹의 대표 브랜드다. 올해 1월 2일 출시된 NH-CA Allset 펀드는 지난 5월에 펀드잔고 6000억원을 달성했다.NH투자증권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Allset 기네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펀드에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최대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되며, ‘최장기간 보유’, ‘최고 수익률’, ‘최다펀드 보유’ 등 Allset 기네스 레코드를 달성한 고객에게도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운용 성과를 내고 있는 NH-CA Allset 펀드는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최적의 금융상품이다. 최근 3개월동안 NH-CA Allset 스마트베타+는 약 10.0%, NH-CA Allset 차세대리더는 약 8.6%, NH-CA Allset 모아모아 30(채권혼합형)은 약 2.7%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 상승률 5.9%, 2015.05.29 기준/금융투자협회)

손병선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장은 “증권사의 평가는 고객의 수익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농협금융의 대표상품인 ‘Allset 펀드’와 NH투자증권만의 차별적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 우선을 위하는 1등 증권사로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