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모의고사, 메가스터디서 '등급컷' 서비스 제공…"내 취약점은?"

사진=아시아경제 DB

사진=아시아경제 DB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최대 고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가 4일 "6월 모의고사(6월 수능 모의평가) 시험 당일 저녁부터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등급컷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날 저녁부터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제공되는 6월 모의고사 등급컷 풀서비스에는 채점 서비스, 성적분석 리포트,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등 6월 모의고사 결과 분석 및 활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제공된다.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각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백분위, 표준점수 등 등급컷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산출해준다. 성적분석 리포트에서는 경쟁자들의 성적 분포를 토대로 전국 석차를 예측해줄 뿐만 아니라 동점자 대비 수험생 본인의 취약점까지 분석해준다.

이어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스마트폰을 소지한 수험생들은 모바일 웹(m.megastudy.net)을 통해서도 채점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실시간 추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의 성적 정보 등을 기반으로 맞춤 전형과 지원 가능 대학을 선별해주는 ‘합격예측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각 대학별 수능·내신 산출방식을 모두 반영해 설계했기 때문에 본인이 입력한 성적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다양한 통계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도 진행된다. 6월 모의고사 당일 저녁 온라인을 통해 설명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집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메가스터디 측은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