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함께한 바디 클래스 성료

23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서 클래스 진행,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가꾸기 비법 전수

올리브영이 유승옥과 함께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를 열었다.

올리브영이 유승옥과 함께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를 열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올리브영이 자타공인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함께 23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 야외광장에서 바디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내 몸을 위한 첫 걸음 ‘더 바디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더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된 고객 참여 행사다. 올해 라이프스타일 축제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2015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첫 날, 첫 행사로 진행돼 바디 클래스 참가자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리브영 바디 클래스에서는 ‘몸매 종결자’로 불리며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승옥’이 다가오는 여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법을 직접 알려주며 즐겁고 경쾌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스트레칭 밴드, 짐볼, 덤벨 등 간단히 실내에서 쉽고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기구를 활용한 운동법을 함께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바디 클래스 현장에 함께한 참가자 역시 다가오는 올 여름 몸매 자신감을 끌어올리고자 유승옥이 알려주는 다양한 동작을 적극적으로 따라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이 ‘더 바디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들이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리브영은 이번 바디 클래스를 비롯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이날 바디 클래스에서 유승옥이 운동법과 함께 선보인 요가매트, 스트레칭 라텍스 밴드, 덤벨, 짐볼, 폼롤러 등 다양한 운동 기구들을 오는 7월 출시할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