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재 발굴, KBS와 비타민하우스가 앞장선다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오는 17일 KBS 1TV ‘스카우트 시즌2’프로그램에 꿈의 기업으로 소개된다.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오는 17일 KBS 1TV ‘스카우트 시즌2’프로그램에 꿈의 기업으로 소개된다.

원본보기 아이콘

"비타민하우스, KBS1 ‘스카우트 시즌2’1회 꿈의 기업으로 소개"

[아시아경제 노해섭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오는 17일 KBS 1TV ‘스카우트 시즌2’프로그램에 꿈의 기업으로 소개된다. ‘스카우트 시즌2’방송은 특성화 고교생들을 꿈의 기업에 입사시켜주는 취업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특정 기업과 전문 교육을 받은 특성화고가 만나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발굴하는 모습을 담는다.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기업의 인재 발굴 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에서는 기업 대표가 직접 학교에 찾아가 인재발굴을 하는 과정이 신설되었다. 학교에서 선발된 도전자들은 꿈의 기업에서 하루 동안 선배들과 함께 직무 테스트를 받은 후 최종 선발된다. 방송을 통해서 학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고 학생들이 꿈을 펼치는 멋진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대한민국 건강을 책임지는(국내 건강시장을 선도하는)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으로 제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고객을 감동 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회사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행복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하는 가족친화기업이다. 비타민하우스 김상국 대표이사는 “꿈을 위해 기술을 익히며 재능과 실력을 탄탄히 다져온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학생들의 능력과 열정에 감동받았다”며 “이 사회가 요구하는 스펙,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만의 꿈과 열정과 히스토리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은 KBS1 채널을 통해 17일 일요일 낮 1시 20분부터 50분 동안 방송된다.

우승한 최종 1인에게는 KBS 장학금 수여와 함께, 졸업 후 꿈의 기업 비타민하우스에 입사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