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 유모차 사이트 편의성 강화해 리뉴얼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고객편의를 강화하고자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안의 사이트 리뉴얼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고객의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사이트 메인의 화보는 '리안과 함께 떠나는 트래블'을 콘셉트로, 계절별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를 촬영해 소개하고 고객들이 리안의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중심으로 브랜드 화보 이미지와 엄마들의 생생 후기,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제품 사용 설명 영상을 첫 페이지에 노출 시키는 등 고객의 문의사항을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업그레이드 했다.

리안은 이번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퀴즈이벤트, 블로그 스킨 꾸미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 공식 카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미션을 완성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나들이 지원금 20만원'을 증정한다. 2등(2명)에게는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3등(10명)에게는 ‘던킨먼치킨키프티콘’을 증정하며 오는 29일 카페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블로그 스킨 꾸미기 이벤트는 에이원베이비 공식 카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첨부된 블로그 스킨 타이틀을 개인 블로그에 적용하고, 퀴즈를 맞춘 후 댓글로 참가자 정보를 남기면 된다. 행사는 오는 24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리안 캐리 휴대용 유모차’를, 2등(10명)에게는 ‘카페베네 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내달 2일 카페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리안 페이스북을 통해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참여 방법은 리안 유모차 페이스북 페이지와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5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오는 29일 리안 유모차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