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경찰서, 광산구의회와 소통을 위한 치안설명회 개최

광주광산경찰서(서장 임광문)는 14일 광산경찰서 회의실에서 경찰서 직원들과 광산구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설명회를 개최했다.

광주광산경찰서(서장 임광문)는 14일 광산경찰서 회의실에서 경찰서 직원들과 광산구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설명회를 개최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치안정책에 반영하는 등 소통하는 공감치안 적극 전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광주광산경찰서(서장 임광문)는 14일 광산경찰서 회의실에서 경찰서 직원들과 광산구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안설명회를 개최했다.이날 설명회는 안전한 광산구를 만들고 경찰의 치안정책에 대한 구의회 차원의 이해와 협력의 폭을 넓히기 위해 광산서가 구의원들을 초청해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서 구의회 주요 활동사항과 광산경찰서 중점 추진 업무 등 상호간의 주요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안전을 위한 경찰과 지자체 간의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세부적으로 논의하는 한편 월곡 지구대를 방문해 범죄취약지역을 합동 순찰했다.
의원들은 경찰과 구의회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것에 대해 높이 평가하며 범죄취약지역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경찰의 노력을 당부했다.

임광문 서장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광산경찰서 광산구의회 간에 유기적인 협조 체제를 구축해 앞으로도 광산구 치안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