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컴포트화·골프화 등 최대 30% 할인

컴포트화, 수입화, 등산화, 골프화 최대 30% 세일
랜드로바 코르크 샌들도 20% 할인 판매
금강상품권, 토드백, 파우치 등 100% 당첨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금강제화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컴포트화, 수입화, 하절화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러브 러브 위크(LOVE LOVE WEEK)’를 실시한다. 24일부터 5월10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날 자녀 선물로 좋은 아동화,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컴포트화를 비롯해 수입화, 등산화, 골프화, 하절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금강제화는 행사기간 동안 직영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펼쳐 1등 당첨자(100명)에게는 금강상품권 10만원권, 2등에게는 토드백 또는 파우치, 3등에게는 슈케어 세트, 4등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금강제화는 감사의 달을 맞아 초경량 슈즈인 ‘랜드로바 네이쳐’와 스포티한 느낌의 ‘랜드로바 트렌디 아웃도어 샌들’을 선물로 추천했다. ‘랜드로바 네이쳐’는 물 한잔보다 가벼운 140g(230mm 기준)의 무게, 부드러운 양가죽 외피, 탄성이 좋은 파일론 밑창 등이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주는 초경량 슈즈다. 앞 15mm, 뒤 45mm의 완만한 웻지가 키 높이 효과와 함께 쿠션감을 줄 뿐 아니라 디딤점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는 SBR소재가 사용돼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소프트한 컬러와 신고 벗기에 편한 슬립온 스타일로 돼 있어 캐쥬얼 룩을 선호하는 중·장년 여성들을 위한 실속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한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는 자유롭고 편안한 아웃도어 스타일과 트렌디한 코르크 소재를 사용한 ‘랜드로바 트렌디 아웃도어 샌들’이 좋다. 블랙, 화이트 콤비의 아웃솔과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 디자인이 특징으로 편안함 착화감과 경량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발목 부분을 벨크로로 조절할 수 있어 쉽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