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탄산수' 신제품 2종 출시

'초정탄산수 레몬', '원웨이 보틀'로 라인업 강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일화의 국내 최초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가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탄산수의 청량함에 레몬의 상큼함을 더한 '초정탄산수 레몬'과 곡선 커팅으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원웨이 보틀' 패키지다.초정탄산수 레몬은 초정탄산수에 100% 천연의 상큼한 레몬향을 첨가해 탄산수의 풍미와 청량감을 배가시킨 제품으로, 초정 광천수와 탄산 외에는 당류와 색소, 기타 인공첨가물 등을 넣지 않은 제로(Zero) 칼로리의 웰빙 음료다.

초정탄산수 최초의 원웨이 보틀 제품도 첫 선을 보인다. 그 동안 패트(PET) 소재의 용기로만 출시되던 초정탄산수가 고급스러운 유리병에 담겨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 것이다. 특히 독창적인 곡선형 디자인으로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원웨이 보틀 제품 용량은 330㎖로 손에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쏙 집어넣기 적당하다.

제품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초정탄산수 레몬 500㎖ 패트병은 1500원이며, 초정탄산수 원웨이 보틀 330㎖는 1600원이다. 신제품들은 전국 대형 할인점 및 편의점, 온라인 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