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가족과 특별한 추억 ‘달콤 캠핑’ 성료

지난 18~19일, 고객 100가족 초청해 칠갑산 오토캠핑장에서 1박 2일 캠핑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칠갑산 오토캠핑장에서 ‘미스터피자와 떠나는 달콤한 캠핑 파티’를 열어 참가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했다고 20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2015년 신제품 김유정 피자 출시를 기념해 지난 2월부터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행사를 진행, 응모 당첨 100가족(1가족 4인, 총 400명)을 초청해 일체의 캠핑 장비를 지원하고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가졌다.이번 캠핑에 참가한 가족들은 ‘피자 콘테스트’와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화려한 도우쇼, 통기타 공연, BBQ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다.

특히, 가족들은 평소에 사먹던 평범한 피자가 아닌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직접 새로운 피자를 만들어보는 DIY 피자 콘테스트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따뜻한 봄, 온 가족이 북적이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참가자들의 호응이 대단했다”며 “앞으로도 미스터피자 고객들과 함께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