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럭키 컬리수 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대표 브랜드 컬리수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컬리수'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컬리수 '쑥쑥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총 4만 명의 고객에게 컬리수 2015년 축구공, 컬리수 제품 할인쿠폰, 컬리수 칫솔, 데코시트지, 연필세트 등을 증정한다. 특히 총 2000명에게 증정되는 컬리수 2015년 축구공은 올해 새롭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야외에서 뛰놀기 좋은 따뜻한 봄을 맞아 어린이 자녀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컬리수 고객은 전국 200여개 컬리수 매장을 방문해 '쑥쑥 포인트' 인증을 받으면 구매 이력과 상관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신규 회원은 스마트폰 어플 '시럽(Syrup)'을 통해 '쑥쑥 포인트'를 발급받거나 매장을 통해 플라스틱 '쑥쑥 포인트' 발급 받아 현장에서 인증을 거쳐야 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축하 포인트 2천점이 현장에서 즉시 적립된다.

한편 컬리수는 다음달 9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 월드컵경기장 제1인조잔디구장에서 '제 4회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개최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