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야즈부키 컬렉션 온라인 선출시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협업 통해 ‘야즈부키 컬렉션’ 탄생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야즈부키 포 슈에무라'의 5월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슈에무라의 ‘야즈부키 컬렉션’은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가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컬렉션이다. ‘4명의 여자가 한 남자에게 빠진다면?’이라는 독특한 컨셉에 맞춰 ‘Mr.슈슈’라는 남자를 사로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섹시 야즈’, ‘스마트 로라’, ‘로맨틱 베티’, ‘데어링 타나’ 등 4명의 매력적인 여성을 각기 다른 4가지의 아티스틱한 디자인으로 표현해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야즈부키만의 독특하고 팝아트적인 감성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부터 UV 포어레이저 CC무스, 아이&치크 팔레트 등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슈에무라는 야즈부키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공식 출시일인 5월1일 보다 열흘 앞서 롯데닷컴, 현대H몰, AK몰 등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야즈부키 컬렉션 제품 2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야즈부키 손거울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슈에무라는 야즈부키 컬렉션의 선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슈에무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huuemurakr)에서는 5월31일까지 슬롯 형태의 게임인 ‘야즈 슬롯 이벤트’에서 이미지를 모두 매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즈부키 거울과 미니 루즈 파우더, 클렌징 오일 체험분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나만의 야즈 캐릭터 만들기’, ‘야즈 위젯’ 등 야즈부키 컬렉션을 색다르게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도 오픈될 예정이며, PC와 모바일에서 오는 24일부터 5월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