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웃도어, 절벽 끝 '버티컬 스토어' 오픈

10m 올라 포춘카드 찾으면 매장서 등산화 등 선물증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송파구 가든파이브 중앙광장 10m높이의 절벽 위에 만들어진 '버티컬 스토어'를 오픈,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높이 10m로 거대한 바위 산을 연상케 하는 '버티컬 스토어'는 실제 암벽과 거의 동일한 재질을 표현하기 위해 약 2달여간의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것으로, 실제 암벽을 오르는 듯한 실감나는 체험이 가능하다. 참여자는 컨티넨탈(Continental) 타이어 사의 합성 고무를 사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는 아디다스 아웃도어 테렉스 부스트 등산화와 안전 장비를 철저히 착용하고 10m 높이의 버티컬 스토어 내에 숨겨진 '포춘 카드'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카드를 가지고 NC백화점 송파점 아디다스 아웃도어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등산화(12만9000원 상당) 증정하고, 아디다스 피크닉 도시락 통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버티컬 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매주 주말에 운영되며, 평일에는 인증샷 이벤트를 페이스북 통해 진행한다. 버티컬스토어 포토 스팟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아디다스아웃도어, #버티컬스토어)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한 후, 아디다스 아웃도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adidasoutdoorkr)에 좋아요와 함께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아웃도어 재킷과 신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