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카츠, 신제품 롤카츠 3종 출시

25카츠, 신제품 롤카츠 3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 전문점 '25카츠'는 신메뉴 롤카츠 3종을 출시했다.

롤카츠는 얇게 슬라이스한 국내산 돈육을 층층이 겹쳐 각기 다른 3종의 내용물을 말아 만든 신개념 돈까스다. 3종의 롤카츠 속 재료는 고구마, 치즈, 새우가 들어가며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커팅 된 형태로 제공된다. 국내에서 제조된 고구마 무스를 사용하는 고구마롤카츠는 적절한 당도와 고구마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지니고 있다.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어지는 치즈롤카츠는 커팅 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치즈의 모습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새우롤카츠는 다진 새우가 아닌 통 새우를 사용하여 새우 본연의 연하고 탱탱하게 식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25카츠의 돈까스는 일반적인 통 돈까스와는 다르게 양질의 돈육을 여러겹으로 쌓아 올린 밀푀유 방식으로 조리되며, 수입육이 아닌 한돈에서 직접 공급받는 국내산 돈육을 사용하고 있는 수제 돈까스 프랜차이즈이다. 현재 강남역점, 합정역점, 공덕역점 등 다수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에 오픈 되는 광화문역점을 통해서도 신메뉴를 맛볼 수 있다.

25카츠의 편승민 이사는 "오랜 기간 밀푀유 방식의 롤형 돈까스를 만들기 위해 연구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맛뿐만이 아니라 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전 연령층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돈까스 개발에 항상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