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 간담회 실시

순천시(시장 조충훈)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 간담회를 지난 24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가졌다.

순천시(시장 조충훈)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 간담회를 지난 24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가졌다.

원본보기 아이콘

"학부모와 소통하며 함께 나아가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시장 조충훈)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부모 간담회를 지난 24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가졌다.간담회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금까지 추진 사항과 앞으로 계획, 1분기 만족도 설문 결과 보고,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 급식 납품업체 조리 과정 설명, 학부모와 담임선생님 면담 순으로 진행됐다. 아카데미 활동 내용은 학부모의 이해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영상으로 설명했다.

참석한 학부모들은 “자녀를 아카데미에 잘 보냈다고 생각했고, 담임선생님과 면담을 통해 내 아이에 대해서 조금 더 파악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상순 평생학습과장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청소년을 위한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학부모와 꾸준한 소통으로 청소년들에게 좀 더 나은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분기별 학부모 간담회와 부모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