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4 스크린샷 대거 공개…게임 팬들 '폭풍기대'

사진제공=소프트맥스

사진제공=소프트맥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MORPG '창세기전4'의 스크린샷이 대거 공개돼 게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6일 소프트맥스는 자사가 개발하는 MMORPG '창세기전4'의 1차 CBT(Closed Beta Tes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49장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스크린샷을 통해 마을-던전-필드의 모습, 전투 장면, 캐릭터들이 각종 기술을 사용하는 장면, 파트너 캐릭터의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창세기전4'는 '창세기전'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소재로 개발된 MMORPG로, 다양한 캐릭터 수집과 캐릭터들간의 얽힌 스토리텔링이 핵심이다. 전투는 다른 MMORPG와 마찬가지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며 최대 5명의 캐릭터까지 참여시킬 수 있는 ‘군진’ 시스템이 핵심이다.

'창세기전4'는 오는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1차 CBT를 진행하며 연내 정식 서비스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일 테스터를 모집한다.최연규 소프트맥스 이사는 인터뷰에서 '창세기전4'의 전체적인 게임 콘셉트와 특징에 대해 "'창세기전4'는 MMORPG라는 틀 안에서 다양한 ‘아르카나’(다른 게임의 캐릭터에 해당하는 개념)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것과 각 캐릭터들에 얽힌 스토리를 강조한 게임이다"고 소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