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본웨딩, 업계 최초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 실시

“협력사 간 파트너십 강화해 웨딩컨설팅업계 새로운 기준 제시할 것”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대명본웨딩은 25, 26일 양일간 엠블호텔킨텍스에서 주요 협력사 60여 곳을 초청해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웨딩컨설팅 업계 최초로 진행된 이번 협력사 간담회는 협력사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방안 모색과 동반 성장, 상생 협력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를 통해, 대명본웨딩은 웨딩컨설팅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업계 선두주자로 나설 계획이다.

김희철 대명본웨딩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시작된 간담회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대명본웨딩비전 및 미션 ▲시장 선도 방안 모색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 정립 ▲협력사 간 소통증대 등의 주요 안건에 대해서 논의했다.

김희철 대명본웨딩 대표는 “이번 간담회는 대명본웨딩의 경영이념 ‘합리성 추구, 공존 경영, 투명 경영’을 협력사에 선포하는 동시에 웨딩컨설팅 업계의 건강한 문화조성을 위해 업계 최초로 기획됐다”며 “웨딩컨설팅 업계에서 대명본웨딩의 경쟁력이 협력사와 공동 노력으로 이뤄낸 성과인 만큼, 이번 간담회를 통해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이뤄낼 것”이라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