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추나베개, 비교품평 무료체험단 모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기능성 맞춤베개 브랜드 '자생추나베개'는 신제품 '자생추나베개 에어셀(air-cell)'출시를 앞두고 '기능성 베개 비교품평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비교품평 무료 체험단 모집은 자생추나베개 홈페이지(www.chunapillow.com)에서 내달 8일까지 진행되며, 총 20명을 선발해 신제품 '자생추나베개 에어셀'과 타사 기능성 베개를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목, 허리 통증 또는 수면습관 고민 등 기능성 베개가 필요한 사유와 간략한 개인정보, 본인 SNS URL을 작성한 뒤 자생추나베개 메일(chunapillow@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체험단은 4월 8일까지 매일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하며,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자생추나베개 에어셀'과 타사 기능성 베개가 각 1개씩 구성된 약 50만원 상당의 비교체험키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신제품 '자생추나베개 에어셀' 출시에 앞서 전문병원의 기술력이 더해진 제품의 차별점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평가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보다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양사 제품에 대한 어떠한 사전 정보도 제공되지 않는다.

자생추나베개 관계자는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베개시장에도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자생한방병원 유한길 원장의 25년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자생추나베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생추나베개'는 한의학적으로 비뚤어진 경추 및 척추를 바로잡는 치료법인 '추나요법'을 베개에 접목해 수면 중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뒤척임에도 어깨와 목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 된 기능성 맞춤베개다. 굿잠베개, 손역학베개, 네오피지오, 가누다, 닥터필로, 베니굿 등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며 급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베개 시장에서 전문병원의 기술력을 더한 유일한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