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경량 트레킹화 '제로 트레킹 로우' 출시

지난해 히트상품 '제로400'의 로우컷 버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S네트웍스 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베스트셀러 경량 트레킹화 '제로(ZERO)'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제로 트레킹 로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와 동시에 몽벨의 대표 상품이 된 경량 트레킹화 '제로 400'의 장점을 업그레이드 한 로우컷(발목이 낮은) 모델이다. 400g대(260mm 기준) 경량이면서 강한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갖췄다. 신고 벗기에 편리함은 물론, 착화감은 높였고 발볼 넓이와 발등 높이 등 한국인의 발 모양에 최적화된 족형을 사용해, 신었을 때 착화감이 뛰어나다. 발바닥 중앙을 받쳐줘 발바닥과 발목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날씨와 지형의 변화를 예측하기 어려운 아웃도어 활동에서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외부의 물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방수 기능은 기본이다. 측면에는 PU 고주파 공법 사용으로 통기성과 착용감, 측면 보호력을 강화하고, 앞부분에는 거친 산행길, 돌뿌리 등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주는 사출(T.P.U) 토캡 프로텍션 기능까지 갖줬다.

칼라는 그린, 핑크, 옐로우의 3가지 구성이며, 가격은 15만9000원. 전국 몽벨 대리점 및 백화점, 최근 오픈한 LS네트웍스의 공식쇼핑몰 LSN몰(http://www.lsnmall.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