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층간스캔들' 웹툰형식 M/V 공개…"봄에 어울리는 노래"


플라스틱, '층간스캔들' 웹툰형식 M/V 공개…"봄에 어울리는 노래"


층간스캔들. 사진=층간스캔들 뮤직비디오 캡처

층간스캔들. 사진=층간스캔들 뮤직비디오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션리와 프로듀서팀 플라스틱의 보컬 은여울이 호흡을 맞춘 두번째 러브송 '층간스캔들'의 웹툰 형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26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 플라스틱의 '층간스캔들' 뮤직비디오는 위층 여자와 아래층 남자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고 설레는 마음이 점차 커져가는 달콤한 과정을 웹툰 형식으로 담아냈다.

한 편의 아름다운 영화를 연상케 하는 '층간스캔들'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는 노랫말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에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 은여울과 션리의 감미로운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설레게 하고 있다. '플라스틱'은 '강남역 4번 출구'와 '너를 사랑하니까' 뮤직비디오를 그린 이종석 웹툰 작가에 이어 '층간스캔들'을 그린 양은정 웹툰 작가와도 연이은 콜라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아름다운 영상미와 음악을 동시에 선보이며 뮤직비디오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을 예고해 네티즌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층간스캔들' 뮤직비디오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층간스캔들, 봄에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 "층간스캔들, 따뜻하다" "층간스캔들, 들으면 기분 좋아져" "층간스캔들, 뮤비 너무 아름답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